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0년 1월 14일 Windows 7 지원 종료 되었습니다.

Microsoft는 2009년 10월 22일에 Windows 7을 출시하면서 10년 간 제품 지원을 제공하겠다고 약속한 바 있습니다. 이 10년의 지원 기간이 종료되었으며, Microsoft는 최신 기술과 새로운 환경을 지원하는 데 투자를 집중할 수 있도록 Windows 7 지원을 중단했습니다. Windows 7의 지원 종료일은 2020년 1월 14일이었습니다. PC 보호를 돕기 위한 기술 지원 및 Windows 업데이트를 통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더 이상 제품에 제공되지 않습니다. 더 이상 제공되지 않는 서비스나 지원이 필요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Windows 10으로 전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컴퓨터 수리 24시

서울 경기 전지역 가능

010-4825-9129


 
 
 
컴퓨터 작동이 안되시는 경우 이곳을 찾아 주세요
늘 꺼어 있는 다산컴퓨터 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win10 블루스크린 코드별 해결 방법들( 양이 너무 많네요 ㅠㅜ)

  컴퓨터를 사용 하면서 많은 경험을 하는데 늘 win와 함께하는 오류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다름 아닌 컴퓨터 사용자들에게 안정감을 주려고 블루 색상을 사용 해서 만든건지는 모르겠지만 마음에 평화보다는 불안감이 나타나는 화면 입니다. 컴퓨터를 재부팅을 하거나 아니면 안돌아오면 마지막 방법으로 포맷을 하게되는데 이 오류가 이렇게 많다는 거에 대해서 놀라움입니다. 일상에서 이렇게 많은 오류를 보기는 힘들지만 무슨 작업을 하든 만나게 되는 win와 뗄래야 뗄 수 없는 사이 실과 바늘 관계랄까. 블루스크린 입니다. 많기는 많네요 이거 만드는데도 엄청 걸렸겠는데요 찾기 단축키[Ctrl+F] 로 사용해서 찾아보세요 순서 블루스크린코드 내용 (클릭시 해결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1 0x00000001 APC_INDEX_MISMATCH 2 0x00000002 DEVICE_QUEUE_NOT_BUSY 3 0x00000003 INVALID_AFFINITY_SET 4 0x00000004 INVALID_DATA_ACCESS_TRAP 5 0x00000005 INVALID_PROCESS_ATTACH_ATTEMPT 6 0x00000006 INVALID_PROCESS_DETACH_ATTEMPT 7 0x00000007 INVALID_SOFTWARE_INTERRUPT 8 0x00000008 IRQL_NOT_DISPATCH_LEVEL 9 0x00000009 IRQL_NOT_GREATER_OR_EQUAL 10 0x0000000A IRQL_NOT_LESS_OR_EQUAL 11 0x0000000B NO_EXCEPTION_HANDLING_SUPPORT 12 0x0000000C MAXIMUM_WAIT_OBJECTS_EXCEEDED 13 0x0000000D MUTEX_LEVEL_NUMBER_VIOLATION 14 0x0000000E NO_USER_MODE_CONTEXT 15 0x0000000F SPIN_LOCK_ALREADY_OWNED 16 0x00000010 SPIN_LOCK_NOT_OWNED 17

서피스 프로3(Surface Pro 3) 부팅안됨(MS 서비스 종료)

서피스 프로3(Surface Pro 3)   평상시와 동일하게 작동을 하였는데      서피스 프로3(Surface Pro 3) 바이오스로 진입을 하는 경우 부팅 디스크에 문제가 있는 경우로 보여 집니다.         또한, 위와 같이 나오는 경우는 USB로 부팅을 시도 했는데 이런 경우는   USB를 UEFI방식으로 못만든 경우로 확인이 됩니다.   UEFI로 만드신 경우 정상적으로 부팅이 되어지십니다.     전원키와 +(사운드 볼륨업)키를 동시에 누르시면 위와 같이 나오며, 바이오스 진입전에 화면이 이렇게 나타납니다.   tel:010-4825-9129   서피스 프로3(Surface Pro 3)를 사용 하시는 분들에게 알려드리는 사항입니다..   금일 오후에 MS에 연락을 해보았습니다.   서피스 프로3(Surface Pro 3)제품은 2019년1월1일 부로 모든 서비스가 종료 되었습니다.   사용하시는 분들은 유의하여 사용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분해를 하시는 분들은 제품의 특성상 분해가 어려운점   분해시 디스플레이 파손 위험이 많이 높습니다.   아래 내용은 MS에서 메일로 보내주신 내용입니다.   자가 수리시 참고 하셔서 수리 하시기 바랍니다.   수리가 어려우신 분들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컴퓨터 수리 24시 서울 경기 전지역 가능 010-4825-9129             안녕하세요 고객님 . Surface 지원 에 연락 주셔서 감사합니다.   [USB 복구 초기화 ]   USB 를 이용한 공장초기화 방법을 안내 드립니다 . 다소 내용이 길더라도 어렵지 않으니 ,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문제없이 잘 완료하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   공장초기화를 하실 경우 , 제품에 시스템이 완전히 새롭게

[PHP] ajax array, object 데이터 넘기고 받기

<!DOCTYPE html> <html lang="ko"> <head> <meta charset="utf-8"> <script src="/js/jquery.js"></script> </head> <body> <button>버튼</button> <script> var arrayData = ["0-1", "6-2", "7-3"];   // array (단순 배열은 string변환 없이 그냥 넘기면된다)  /*     key, value형태의 배열(object)은 string형태로 변환이 필요하다. var arrayData = []; arrayData["a1"] = 100; arrayData["a2"] = 200; */ var objData = {firstName:"John", lastName:"Doe", age:46};   // object objData = JSON.stringify (objData);   // object를 string형태로 변환 $('button').click(function(event) { $.ajax({ url: 'test_b.php', type: 'post', data: { arrayData : arrayData,   // array objData   : objData,     // object string } }) .done(function(data, status, xhr) {